NEWS
News2023 TOKYO DIY HOMECENTER SHOW
Writer 관리자
Date 24-07-10 11:17
Read 56
지웍스의 생활용품 브랜드 ‘좋은쓰임’이 꾸준한 해외박람회 참가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좋은쓰임’은 최근 일본에서 열리는 ‘DIY Homecenter Show’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렸다.
2021년 창업한 지웍스는 ‘좋은쓰임’을 통해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사용되는 상품들을 보다 세련되고 감각 있게 풀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좋은쓰임의 대표 제품들은 욕실, 주방 등 생활 공간에서 매일 쓰이는 제품들이다. 롤링닷욕실화는 항곰팡이 항균테스트를 거쳐 만든 좋은쓰임의 시그니처 욕실화로, 구르는 돌을 형상화한 제품이다. 물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반구 형태의 인솔, 발등을 감싸는 가피를 낮게 설계해 문에 걸리지 않게 만든 디자인 등으로 실용성과 심미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좋은쓰임의 주방매트는 충격을 흡수하는 구조로 만들어져 층간소음과 오랜 시간 정자세로 서있어 피로도가 높은 싱크대 앞에서 사용이 용이한 제품이며, 좋은쓰임 욕실매트는 배수가 원활한 구조로 배수 걱정은 물론 미끄럼방지 예방에 좋은 제품이다. 좋은쓰임 다용도발판은 습기에 강한 PP소재로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지웍스는 상품의 기획부터 개발, 제조, 유통까지 모두 직접 관리해 사용자들이 편리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산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는 투자와 도전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웍스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독일, 미국 전시회를 통해 ‘좋은쓰임’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미국, 러시아, 일본, 베트남에 수출 중”이라며 “우리의 라이프스타일과 유사한 일본시장 확장을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