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Gworks ‘GoodUse’ Showcases Household Products Including ‘Mr. Scrub’ at…

Writer 관리자

Date 25-09-10 14:34

Read 5

생활용품 전문기업 지웍스가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5 도쿄 기프트쇼’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브랜드 ‘좋은쓰임’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생활·잡화 전문 전시회로 꼽히는 도쿄 기프트쇼는 전 세계 2,500여 개 기업과 약 20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참여하는 국제 행사다.

이번 전시에서 지웍스는 욕실화, 샤워 커튼, 샤워 커튼봉, 그리고 미스터스크럽(수세미) 등 일상 속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대표 제품군을 중심으로 자사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지웍스 관계자는 “‘좋은쓰임’ 브랜드 제품들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강점”이라며 “특히 욕실 제품군은 일본을 포함한 다수의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이번 참가를 통해 지웍스는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 해외 신규 거래처 발굴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K-리빙’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큰 의미를 두고 있다.

한편, 2021년 설립된 지웍스는 제품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Made in Korea’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 것을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

지웍스는 최근 몇 년간 독일, 미국, 러시아, 베트남 등 세계 각지의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며 ‘좋은쓰임’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에 힘을 쏟아왔다. 특히 동남아 시장의 중심지인 베트남에서는 2022년부터 매해 전시회에 참여해 시장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현지 니즈에 맞춘 제품군을 개발해 왔다. 최근에는 베트남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롤링닷 욕실화’가 호평을 얻으며 시장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지웍스 관계자는 “해외 시장은 단순한 수출을 넘어, 현지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접근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생활용품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